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 배너2

FAQ

FAQ
번호 제목
>> 1. 배송은 언제되나요?   
  • 답변
  • 1.평균적으로 1일~7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간혹 제조사 사정에 따라 15일 전 후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지연될 경우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건 중 발송 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 선주문건 우선으로 발송됩니다.


    2. 주문 상품이 여러건이 경우 1일~3일 이내 전체 발송이 어려울 경우 

    부분 선발송으로 1차 상품 먼저 발송 후 미발송 상품은 재입고 되면 추가 발송됩니다.


    3.주말,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금요일~일요일 주문건은 다음 월요일에 접수 및 재고가 있을 경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4. 발송은 택배 작업이 끝난 오후 2시 이후 순차적으로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송 지연 상품 안내는 오전 작업 이후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5.발송예정일 안내는 일정 확인 후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으나 여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 시 다시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9 2.부분 발송 가능한가요?   
  • 답변
  • 도도무무에서는 구매하신 상품 중 입고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 경우 발송 가능한 상품 먼저 선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 발송일은 1일~3일이며, 주문 완료 후 3일(주말, 공휴일은 제외) 이 지나면 발송 가능한 상품 먼저 부분 선발송 처리 해드립니다.

    여러 상황에 따라 선발송 날짜는 변동될 수 있으며, 선발송 후에는 입고 지연 상품에 대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량 증가로 입고 지연되는 상품은 입고되면 후발송으로 처리합니다.

8 3.주문을 완료했는데 상품이 품절될 수 있나요?   
  • 답변
  • 주문완료 후 재고 확인 과정에서 재고 소진이나 불량으로 인해 품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ㅠ

    재입고 예정이었던 상품이 더 이상 재생산이 어려울 경우 갑자기 품절되는 경우도 있으며

    재고는 있으나 불량으로 인하여 발송이 불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품절로 확인될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나 

    고객과의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상황에 따라 전화 대신 문자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7 4.품절 안내를 받았는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답변
  • 주문 상품이 품절일 경우 품절 안내 후 당일 오후 6시 이전이나 다음날 영업시간 내 취소 처리됩니다.

    부분 품절 상품도 발송 상품 제외 품절 상품만 부분 취소 처리됩니다.

    환불 완료까지는 결제 방식에 따라 1일~7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무통장 환불일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남겨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6 5.주문 변경 가능한가요?   
  • 답변
  • 실수로 주문을 잘못하셨을 경우 상품이 발송되기 전 변경 가능하십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상담 시간: 오전 11시~오후 4시, 점심시간 12시~1시) 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변경을 하실 경우 상품을 새로 준비해야 하므로 발송 예정일은 변경 및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6. 주문 완료 후 추가 주문 가능한가요?   
  • 답변
  • 주문 완료 후 신상이나 깜빡 잊으신 상품이 있으시면 추가로 구매하신 후 

    게시판이나 배송 메시지에 추가 주문이라고 꼭 남겨주세요

    추가 구매는 상품이 준비중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해주셔야 묶음 발송이 가능하며, 추가 주문 시 새 상품 준비로 인해 발송 예정일은 변경 또는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주문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와 함께 결제가 되어도 배송비만 따로 적립금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무통장 주문일 경우 배송비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4 7. 사이즈가 고민되요   
  • 답변
  • 사이즈 고민 시 문의 주시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마다 사이즈가 달라 답변이나 상담 내용은 참고로만 부탁드립니다.

    아이 체형, 고객의 취향에 따라 핏감은 달라 보일 수 있어 저희가 추천해드려도 착용 시 사이즈는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델 착용 상품일 경우 모델 사이즈 확인 하시면 사이즈 고민 시 조금 더 도움 됩니다.

3 8. 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모든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도도무무 마이페이지 반품/교환 신청 또는 게시판으로 먼저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반품 시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박스, 폴리백, 사은품 등) 박스에 잘 넣어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접수되지 않은 상태에서 임의로 발송한 제품은 반송 또는 미처리될 수 있으며, 분실되거나 훼손 된 경우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반품 신청 시 택배사에 따로 반품 신청은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교환 신청의 경우

    마이 페이지에서 교환 신청, 교환내용, 택배비 결제 방법등 선택하시여 신청해주시면됩니다.

    1:1문의 게시판에 신청 할 경우 

    주문자, 교환 신청, 교환내용, 택배비 결제방법등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하자·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배송비는 동일사이즈/동일색상으로 무료로 처리해드립니다.

    ·  색상·사이즈 등 변경 요청시 왕복 배송비(6,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요청일 경우 왕복 배송비(6,000원)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환불 신청의 경우

    마이 페이지에서 반품신청,반품 내용, 택배비 결제 방법등 선택하시여 신청해주시면됩니다.

    1:1문의 게시판에 신청 할 경우 

    주문자, 반품 신청, 택배비 결제방법등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하신 주문건은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  반품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이 본사에 도착 완료 후 검수 과정을 거친 후 1~3일 이내 처리됩니다.

    ·  무통장 주문건을 제외한 주문건은 현금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과 포인트로 구입하신 경우 적립금과 포인트로 환불이 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취소 승인이 완료 되기 까지 ~7일(무말,공휴일 제외) 이내 처리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하신 경우 2~5일 후 해당 은행에서 환불처리 됩니다.

    ·  계좌이체로 결제 하신 경우 1일~3일 이내 환불됩니다.


    ※교환/ 반품 신청이 불가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15조 2항(청약철회)에 의거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수선, 세탁, 착용흔적, 화장품, 탈취체 잼새, 택 훼손 포함)

    ·  화이트/가방/악세서리/속옷/쉬폰/티셔츠/레깅스/스타킹/니트 등이 착용으로 훼손 된 경우

    ·  고객 부주의 또는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시킨 경우 (인위적인 수선, 세탁, 제품훼손 등)

    ·  상세페이지의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특수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 변경이 된 경우 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 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9.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   
  • 답변
  • 평일 오전 11시~ 오후 4시, 점심시간 12시~1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상담 시간이더라도 다른 업무나 다른 고객과의 상담으로 연결이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시간 외에 문의 글은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10.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경우   
  • 답변
  • 1.네이버 페이/카카오페이로 주문한 경우 발송지연 상품이 있을 경우

    재입고일 변동으로 정확한 발송일이 어려워  발송기한 설정을 실발송일과 상관없이 최대 한달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발송기한과 상관없이 상품이 재입고되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2.네이버 페이/카카오페이는 하나의 결제 시스템으로 도도무무 자사 결제 시스템과 달라 회원 가입 후 주문하셨다 하더라도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신 주문 상품은 네이버 페이/카카오페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 발송 예정일, 배송조회 등)

    3.이미 발송 처리된 주문 건에 대해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전산 시스템 정보 수집이 지연되어 고객님께 발송 정보가 늦게 전달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발송이 안된 줄 알고 취소하였다가 늦은 시간 발송 안내가 되는 경우 

    주문 취소 후에 저희가 발송한 걸로 오해되는 경우가 있으나 취소 전 이미 발송 처리된 상품이며 

    발송 후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 반품으로만 처리가 가능하며 반품 배송비가 청구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환불 처리 또한 도도무무 환불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완료는 네이버 페이/카카오페이에서 진행되므로 문의는 네이버 페이/카카오페이에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